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청명로 71, 3층 dsame27@hanmail.net 031.206.0692

아침생각

청년들을 대상으로 상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2-04-14 16:08

본문

1. 5월부터는 청년들을 대상으로 상담을 받게 되었습니다. 신청이 얼마나 있을지 전혀 예상이 되지 않지만 세 가지 기도 제목이 있습니다. (1) 청년들이 창피함과 두려움으로 상담을 피하는 일이 없도록.. (2) 재정이 없어서 상담을 받지 못했던 지체들이 마음 편히 상담을 할 수 있도록 (3) 베델회복공동체가 주님께서 주시는 마음으로 따뜻하게 상담하는 그리스도의 편지가 되도록…
2. 대한 예수교 장로회 청년회 전국연합회는 2022년 5월 2일부터 베델회복공동체와 연대하여 기독교 상담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해를 거듭할수록 심각해져 가는 다양한 청년 중독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기독교 상담을 온라인, 오프라인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베델회복 공동체의 대표인 김상철 목사와 전문 협력 상담사들이 상담을 진행하며, 청년세대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편안한 분위기에서 상담이 진행되며 모든 상담 내용은 철저한 비밀이 보장됩니다.
3. 또한 상담 외 다른 필요한 조치들도 기관과 연계하여 진행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청년들의 어려운 재정 상황을 고려하여 모든 상담은 무료로 진행되며, 신청자들에게는 중독 회복을 위한 영상과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강의안을 제공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