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청명로 71, 3층 dsame27@hanmail.net 031.206.0692

참고영상

시네마틱 웹드라마 (2) - 담 (기독교영화 / 기독교단편영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1-05-17 15:29

본문

제작 : 파이오니아21 / 기획 : 김상철 / 총괄프로듀서 : 권오중 / 감독 : 오윤진
출연 : 권오중. 이진주. 유시경 등

[주제]  주님 뜻대로 살아간다는 것은 내 힘으로 되는 것이 아니라, 오직 그분이  공급하시는 성령으로만 가능하다.

[시놉시스]  김미경은 ‘이웃을 내 몸처럼 사랑하라’라는 하나님의 말씀처럼 살아가고 싶어 한다.그러던 어느 날 정유정을 만난다. 미경은 힘들고 어려운 삶을 살아가는 정유정을 돕고 싶었지만, 왜곡이 많고 미성숙한 유정을 이해하고 받아 들이기가 쉽지 않다.
미경은 누군가를 돕는 것도, 사랑하는 것도, 이해하는 것도 내 힘으로 되는 것이 아니라
주님의 도우심으로 가능하다는 것을 깨닫고 주님께 나아가 기도하며 회개한다..

이럴 때 사랑은 어디로 가야 하는가….
전도하기 위하여 사랑을 쏟았으나 그 사랑이 헛일이 되었다고 여겨질 때 절망감이 몰려옵니다. 그런 경험을 해본 사람은 사람에 대한 배신감과 함께 다음을 어떻게 해야 할지 큰 고민을 하게 됩니다.
 파이오니아21의 두 번째 시네마틱 웹드라마 "담"은 그 사랑과 용서. 그리고 전도자의 마음을 이야기합니다. 내 사랑이 상처받았다고 생각한 후 그 사랑은 어디로 가야 할 것인가…. 용서란 무엇일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